2월 3일(화), 만나하우스에서 2026년 두 번째 위켓배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달은 특별히 가수 이지혜님과 채정안님이 함께하며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한 사람들
이번 위켓배송에는 가수 이지혜님과 채정안님, 이지혜님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분들, 온누리울타리 봉사자, YLC(Young Leadership Council) 회원 등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또한 김원희님을 비롯한 위키코리아 봉사단과 스탭들이 한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하며 따뜻한 손길을 전했습니다.
특별히 가수 채정안님께서는 위켓배송과 교육관 설립을 위해 1,000만원을 후원해 주셨으며, 이는 150여 가정에 희망을 전하는 귀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전달된 물품
이날 전달된 위켓배송 박스에는 모듬 꿀떡, 사골떡만두국, 떡볶이 밀키트, 쭈꾸미, 돼지갈비, 총각김치, 수제오란다, 즉석밥, 사과주스, 모듬전, 비타민D 등 다양한 식품과 생필품이 가득 담겼습니다. 실용적인 식자재와 간편식으로 구성하여 받으시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습니다.
봉사 활동
오전 9시 30분부터 운영진과 봉사자들이 도착하여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11시에는 위키코리아 소개 영상 상영과 함께 임귀복 목사님, 김원희 배우님, 이지혜님, 채정안님의 따뜻한 말씀이 이어졌습니다. 단체 사진 촬영 후 함께 점심식사를 나누며 마음을 나눴습니다.
간단히 점심식사를 마친 후, 본격적인 포장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봉사자들은 박스 접기와 테이핑, 쭈꾸미와 냉동식품 지퍼백 포장, 물품 포장 해제, 택배박스에 물품 넣기, 내용물 검수, 택배지 부착 등의 작업을 분담하여 진행했습니다. 온누리울타리 봉사자들은 모듬전을 정성껏 만들어 함께 담아냈으며, 받으시는 분들을 위한 정성이 가득 담겼습니다. 오후 3시, 포장을 마친 박스들은 택배로 접수되었으며, 화곡3동 주민센터 물량은 위키코리아 청년들이 직접 배송했습니다.
함께 만드는 희망
위키코리아의 위켓배송은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위기청소년, 자립준비청년, 미혼모·부 가정에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소중한 연결고리입니다. 매달 정성껏 준비한 박스 하나하나에 우리의 응원과 희망이 함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봉사로 함께해 모든 분들과, 물품으로 함께해주신 기업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기업 : 경자국밥, (주)오마뎅, 강서백설, 마음이가 주식회사, (주)천해, 위드바인(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