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6일(월), (사)위키코리아는 위기청소년, 자립준비청년, 미혼모·부 가정을 위한 새해 첫 위켓배송을 진행했습니다.
함께한 사람들
이번 배송에는 배우 이미은, 김원희, 오윤아, 선우님과 온누리울타리 봉사자 12명, YLC(Young Leaders Council) 이미나·위보라·위지현·문현권·이경현·신유리 위원, 가수 이지혜님 등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또한 위키 청년들과 스탭을 비롯해 함께 손을 보태주신 모든 봉사자분들이 한마음으로 나눔의 현장을 만들어주셨습니다.
특별히 이지혜님께서는 이번 위켓배송을 위해 1,000만원을 후원해 주셨으며, 이는 150여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귀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전달된 물품
이날 전달된 위켓배송 박스에는 부대찌개, 즉석밥, 라면, 주스, 우유, 햄, 커리, 볶음밥 등 생필품과 식료품이 가득 담겼습니다. 갈비곰탕, 바디바, 생리대, MR쭈꾸미, 생강라떼 등 후원물품과 직접 만든 반찬들이 함께 전달되어 받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했습니다.
봉사 활동
봉사자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박스 포장, 물품 검수, 택배지 부착, 상차 등의 작업을 진행했으며, 온누리울타리 봉사자들은 양파피클, 간장불고기, 멸치볶음을 정성껏 조리하여 함께 담아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김밥과 컵라면을 나누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함께 만드는 희망
임귀복 목사님은 "추운 겨울,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우리 청년들과 가정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함께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모든 봉사자분들과 후원 기업,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봉사로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후원물품으로 함께해 주신 형성에프엔비, 한뉘기획, 오제이153씨푸드, 에델그라운드, 류연우 후원자님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위키코리아의 위켓배송은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우리 청년들이 세상과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고,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되고 있습니다.
위키코리아의 위켓배송은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으로 이어집니다. 우리 청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후원문의 : jskim@wekeykorea.or.kr / 010-7587-5044









